Rev. 2.73

계속 미루다가 이상한 조짐이 있어서 이제서야 뽑았습니다. 치과가 왜 싫다고들 하시는지 몸소 체험했어요. 별로 아프지 않다고 능청스럽게 구라치신 간호사도 밉고, 시술중에 사랑니를 뜯어내며 발견한 충치를 보고 대박 맞은 듯이 좋아한 의사도 밉습니다. 한번 시술에 위 아래 두개도 뽑는 다는 말을 곧이 곧대로 믿는게 아니었습니다. '별로 아프지 않아서 두개도 뽑는 구나'라는 제 생각은 완전히 빚나갔습니다. 마치가 풀리면서 찾아오는 고통은 따따불(거의 미칠정도)이라고요.

썩었기 때문에 의료보험 처리가 불가능 하다는 이론은 또 뭐람, 이 병원 조금 이상해요, 다른 병원을 찾아 봐야겠습니다. 얼마나 더 살아야 환자가 돈으로 치부되는 이 꼬라지를 안 볼 수 있을까요?

Comments

ajaxos.jpg

GCOE X는 AjaxOS 프로젝트입니다. 사용가능한 데모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 데모에서는 브라우저의 웹서핑과 메모장 텍스트편집 그리고 터미널에서 폴더를 생성하고 탐색할 수 있으며 파일 브라우저에서 GUI기반의 파일탐색이 가능합니다. 서서히 모습을 갖춰 가는 듯 합니다만, 가야할 길이 멀어 보입니다. 그나저나 Scott Schiller씨의SoundManager 2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사운드 기능을 구현할 듯 하군요. 멋집니다.

Comments

gogglemap.jpg
man_arrow-10.png

구글맵은 수평선상의 거리를 360° 회전 및 확대하여 전망하고 산책할 수 있는 스트리트뷰(street view) 서비스를 추가했다. 스트리트뷰가 우선적으로 적용된 곳은 샌프란시스코, 뉴욕, 라스베가스, 마이아미 그리고 덴버이다. 이 곳을 클릭하여 샌프란시스코의 거리를 배회해 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