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사람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계속 말을 하는데 어떤 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한 사람이 평생 5백만 마디의 말을 한다는 것이다.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을 돈으로 계산하면(금 한 냥 곱하기 1000) 말 한마디가 6억 원이 되고 이것을 다시 5백만으로 곱하면 3천조 원이란 천문학적인 계산이 나온다.
원석도 갈고 다듬으면 보석이 되듯 말도 갈고 닦고 다듬으면 보석처럼 빛나는 예술이 된다.

1. 같은 말이라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해라. 그 곳에서는 히트곡이 여기서는 소음이 된다.
2. 이왕이면 다홍치마다. 말에도 온도가 있으니 썰렁한 말 대신 화끈한 말을 써라.
3. 내가 하고 싶은 말에 열올리지 말고 그가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하라. 나 이외에는 모두가 우수고객이다.
4. 입에서 나오는대로 말하지말라. 체로 거르듯 곱게 말해도 불량율은 생기게 마련이다.
5. 상대방을 보며 말하라. 눈이 맞아야 마음도 맞게 된다.
6. 풍부한 예화를 들어가며 말하라. 예화는 말의 맛을 내는 훌륭한 천연 조미료이다.
7. 한 번 한 말을 두번 다시 하지를 말라. 듣는 사람을 지겹게 하려면 그렇게 하라.
8. 일관성있게 말하라. 믿음을 잃으면 진실도 거짓이 되어 버린다.
9. 말을 독점 말고 상대방에게도 기회를 주어라. 대화는 일방통행이 아니라 쌍방교류다.
10.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줘라. 말을 자꾸 가로채면 돈 빼앗긴 것보다 더 기분 나쁘다.

- 이상헌 (산업교수.칼럼니스트,기쁨세상PD)

Comments

7767043.jpg
7767042.jpg
77670433.jpg

Croteam에서 제작중인 시리즈 최신작 Serious Sam II 의 스크린샷이 공개되었다. 기존의 시리어스 샘보다 100배 이상 세밀해진 2세대 시리어스 엔진으로 제작되어 2005년 가을 PC와 Xbox 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오~ 멋져요! 기대할게요 쌤!!

Comments

Trunkmonkey_GIF_Loop_01.gif

Suburban Auto Group released a series of Trunk Monkey Super Bowl commercials for 2003 and 2004. The ad agency that produced these commercials is R/West. Although the Suburban Auto Group popularized the Trunkmonkey with their Trunk Monkey commercials, Sean Sosik-Hamor and the Subaru community were responsible for creating the concept back in 2000.

To take some load off the official Trunk Monkey video server, we have mirrored the Trunk Monkey videos :


The first Trunk Monkey commercial with a new voiceover.

더 많은 트렁크멍키 동영상 링크
관련 포스트 : 지능형 차량 도난방지 시스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