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Clipboard342345.jpg

둠 3 심의임박, 액티비전의 “복제막기 대작전” 2004년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1인칭액션게임 `둠 3`의 국내심의가 영상물심의등급위원회에 제출됐다. 18세 이용가 등급으로 신청된 심의신청은 곧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지만 불법복제를 우려한 액티비전 측이 직접 본사에서 CD를 들고와 영등위에 심의를 제출했다는 대목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둠 3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게 되는 YBM시사닷컴의 관계자는 “퍼블리셔나 개발사에서 받은 마스터시티로 심의를 넣는게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이번엔 액티비전 일본지사의 직원이 직접 시디를 가지고 심의를 제출했다”며 “회사엔 마스터시디조차 들어오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유통과정에서 게임이 유출되는 것을 우려한 액티비전의 조치다. 한편 둠 3의 발매를 앞두고 와레즈사이트와 유통사인 액티비전과의 불법복제전쟁의 파란이 예고되고 있는 상황. 액티비전에서는 출시를 전후해 둠 3의 불법복제버전이 일파만파로 퍼질 것을 대비, 유통과정에서의 철저한 점검 등 여러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http://www.kmrb.or.kr/catalog/detail_pcgame_fo.asp?nm_seq=32970
이미 18세 이용가 판정이 났다. 그리고.. 98사용자들은 둠3를 할 수 없다 ㅡ.ㅡ;;

최근 DOOM III에 관천?다양한 정보가 알려지고 있는데 최근 루머로 떠돌고 있던 DOOM III를 실행하기 위한 OS문제에 대해서 PlanetDoom이 Activision에 문의한 결과를 포스팅하였다.
PlanetDoom에 의하면 최근 DOOM III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Windows 2000/XP가 필요하며 기존 Windows 98/98SE에서는 실행이 불가능하다는 루머가 떠돌고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들은 Activision에 이 루머에 대한 진상을 확인해 보았는데 Activision의 대답은 해당 루머를 통해 전해진 소식은 사실이라고 하였다고 한다.
따라서 DOOM III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어쩔수없이 Windows 2000이나 XP를 사용해야만 하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Comments

한국MS, 본사 공지마저 제공안해(서울=연합뉴스) 박진형 기자 = 마이크로소프트(MS)의 윈도 운영체제용 일부 패치에서 인터넷 속도를 크게 떨어뜨리는 등의 결함이 발견돼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망 된다. 그러나 한국MS는 이같은 사실을 국내 이용자들에게 제대로 알리지 않아 소비자 보호를 소홀히 하는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다.

30일 MS에 따르면 지난 14일 나온 윈도XP용 보안패치 '839645'를 설치한 일부 P C에서 공유 위반이 발생하고 네트워크 트래픽이 증가하는 등의 에러가 발견됐다. 이로 인해 인터넷 속도가 크게 떨어지는 등 피해를 입은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 르면서 MS 본사는 최근 웹사이트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공지하고 피해 고객들에게 긴급수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MS는 이 공지를 제공하지 않고 있어 대다수 국내 이용자들은 해당 패치로 인해 자신의 PC에 장애가 생겼는지 여부 조차 알기 힘든 형편이다.

다만 MS 본사 웹사이트 등을 통해 이 사실을 접한 소수 국내 네티즌들만이 패치 를 제거한 뒤 인터넷이 정상 속도를 회복하는 등 효과를 봤다고 밝히고 있어 한국MS 의 무성의한 태도에 대해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 PDA 전문 사이트 '클리앙(clien.net)의 ID 'Icarus'는 "(PC가) 매우 느려져서 바이러스에 감염됐나 했는데 이 패치 때문이었다"며 "컴퓨터를 다시 갈아엎는 등 많 은 시간이 허비되고 있다"고 불만을 표시했다. PC정보 사이트 매니안닷컴(manian.com)의 한모씨는 "이 패치를 제거하고 PC를 돌려보니 문제점이 해결됐다"며 "무서워서 패치를 설치하겠느냐"고 꼬집었다.

이에 대해 한국MS 관계자는 "해당 패치가 위험등급 '긴급'이 아닌 '중요'로 중 요성이 떨어지며 일부를 제외한 다수 PC에서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 이 패치로 문제가 생기는 경우 회사에 문의하면 해결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PC에서 이 패치에 의한 장애가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이용자는 제어판의 프로그 램 추가/제거 항목에서 'Windows XP 핫픽스 - KB839645'를 찾아 제거하면 된다. 그러나 이 패치로 별다른 악영향이 없을 경우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이 포함된 윈도XP 서비스팩2 출시까지 기다리는 것을 추천한다고 MS 본사는 밝혔다.

[연합뉴스 2004-07-30 05:09]

Comments

Clipboard123123.jpg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덴마크의 로젠달은 주방용품이나 만드는 회사인줄 알았는데, 시계도 만드는군요. http://www.funshop.co.kr 에서 발견 했습니다. 가격은 149,000 자세한 스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Focusing on time and eliminating all "distractions" are some of the ideas that have inspired Rosendahl's new series of timepieces. This thinking is exquisitely reflected in the digital wrist watchs which show the time and date - and only the time and date.
The wrist watch is available in two models with digital display - one with a black dial and pale-coloured numerals and one with a pale-coloured dial and black numerals. The digital wrist watch is easy to set.
The digital wrist watch is made of stainless steel and black polypropylene and is designed by Flemming Bo Hansen.

http://www.rosendahl.com/main.php?qsContent=product_view&qsProductGroupID=133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