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개인용 컴퓨터의 발전과정을 두 가지 테마로 나누어 보면, 첫 번째는 성능을 추구하는 데스크톱 컴퓨터, 다른 하나는 이동성 및 휴대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모바일 컴퓨터로 구별된다.

최근 PC를 응용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아직은 낯설게 느껴지만, 집안의 오디오 기기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든 홈씨어터용 PC와 차 안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통합해서 사용하기 위한 차량용 PC 등 PC의 활용분야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69372-1.jpg

더 자세이 알아보기

- ZDNet

역시 이런 아이디어 시장을 노려야해 ㅡ.ㅡ+

Comments

2.jpg

소니가 지난 5월 10일 바이오 노트북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군을 발표했다. 타입 U는 이번에 모델중 하나로 PDA의 개념이 적용된 미니 PC다.

소니 VAIO 타입 U VGN-U50이라는 모델은 2003년에 시판된 바이오 U 시리즈의 후계 기종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컨셉만으로 평가할 때 바이오 U 시리즈의 후계 기종이라기보다는 PDA의 사용 스타일을 적용한 새로운 모델이다.

가지구 싶다... 얼마나할까? 출시는 될까?
언젠가는 가지고 말태야 ㅡㅡ+

Comments

ZDNet에 지난 05일 올라온 WebTV기사이다.

111.jpg

애플의 차세대 OS인 코드명 타이거를 보여드립니다. 가히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놀라운 기술적 완성도를 보면 입이 떡 벌어질 정도라고 하는대요. 특히 동영상 뒷 부분의 화상회의 실연 부분은 그랑프리감입니다. 애플이 MS가 복사기 사업을 한다고 조롱하고 있는대요. 과연 MS의 롱혼은 타이거보다 혁신적일까요?

나는 다음 영상을보고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처음엔 뭔 서치기능이 좋다고 막 자랑을 하더니... 그다음에 나오는 화상채팅 시연은 경악할 정도였다. 최소의 대역폭으로 엄청난 화질에 인터페이스가 영화에서나 볼만한 멋진 인터페이스!! 오~

다음은 스티브 잡스(애플 CEO)가 직접 설명하는 프리젠 테이션이다. 클릭해서 꼭 봐주자.

동영상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