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id소프트의 CEO인 토드홀랜스헤드는 게임핑커를 통해 8월 3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둠 3’와 관련된 몇 가지 소식을 전달했다.

dom42.jpg

토드는 먼저 매킨토시와 리눅스 버전으로 ‘둠 3’가 언제쯤 출시될 수 있을 것인가에 게이머들의 질문에 응답했다. 둠 3의 리눅스버전은 PC용 정식발매된 이후 짧은 시간 안에 컨버전될 계획이며 OSX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매킨토시용의 경우엔 어느정도 이상의 기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토드는 구체적인 완성날짜에 대해서는 “완성된 이후”라는 말과 함께 확답을 하기 어렵다고 덧붙였다.

뒤이어 그는 둠 3의 데모버전 역시 게임완성과 동시에 제작에 착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토드는 “과거에도 게이머 여러분들의 열망을 저버리지 않았던 id소프트였던 만큼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데모를 공개할 것”이라며 “그 시점이 게임발매 이전이 되진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그는 게이머들이 궁금해할만한 내용이 매우 많은 것도 잘 알고 있다며 최대한 많은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는 F.A.Q를 마련해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게임메카

Comments

개인용 컴퓨터의 발전과정을 두 가지 테마로 나누어 보면, 첫 번째는 성능을 추구하는 데스크톱 컴퓨터, 다른 하나는 이동성 및 휴대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모바일 컴퓨터로 구별된다.

최근 PC를 응용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아직은 낯설게 느껴지만, 집안의 오디오 기기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든 홈씨어터용 PC와 차 안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통합해서 사용하기 위한 차량용 PC 등 PC의 활용분야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69372-1.jpg

더 자세이 알아보기

- ZDNet

역시 이런 아이디어 시장을 노려야해 ㅡ.ㅡ+

Comments

2.jpg

소니가 지난 5월 10일 바이오 노트북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군을 발표했다. 타입 U는 이번에 모델중 하나로 PDA의 개념이 적용된 미니 PC다.

소니 VAIO 타입 U VGN-U50이라는 모델은 2003년에 시판된 바이오 U 시리즈의 후계 기종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컨셉만으로 평가할 때 바이오 U 시리즈의 후계 기종이라기보다는 PDA의 사용 스타일을 적용한 새로운 모델이다.

가지구 싶다... 얼마나할까? 출시는 될까?
언젠가는 가지고 말태야 ㅡ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