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fluxiom.jpg

Get started!
Fluxiom은 웹2.0과 Ajax기반으로 제작된 디지털 미디어 자산(?)관리 웹어플리케이션입니다. Fluxiom을 개발한 wollzelle은 지난 19일부터 상용으로 풀어놓았습니다. Prototype기반 script.aculo.us를 프레임웍으로 사용했다니 가입해서 깊숙히 파보고 싶은 심정입니다. 현재 30일 계정을 구입할 수 있고, 상품은 용량별로 Deluxe, Pro, Basic, Private 이 있으며 가격은 각각 196, 89, 29, 9유로입니다. 그들이 말하는 Fluxiom의 마케팅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디지털미디어 파일과 문서를 웹브라우져(IE, 불여우, 사파리 등)에서 업로드/관리/미리보기/다운로드 할 수 있다.
- 태그로 분류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태그 필터링된다. 그리고 태그필터를 위한 RSS feed도 가능하다.
- 맘대로 썸네일을 확대 하여 볼수 있고 풀 스크린 사이즈로 프리뷰할 수 있다.
- 메타자료와 파일 그리고 문서를 실시간 검색한다.
- 다른사람과 공유하여 관리하고 사용하는 것이 자동적으로 생성되고, ZIP파일로 압축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업로드는 '퍼센트 프로그레스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더불어 업로드 하는 동안 계속해서 작업할 수 있다.(오!!!!)
- 100여가지 파일 포멧을 지원하며, 컬러 프로파일, EPS 크롭 마크, 조금 더 전문적인 특징들이 있다.

이 밖에도 파일의 복수 선택과, 마우스 드래그 영역으로 복수 선택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늘어나는 썸네일 사이즈와 드래그 앤 드롭으로 이루어지는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눈시울까지 뜨거워집니다. ㅡ,.ㅡ;;; FloatPhoto의 개발 방향을 제시해 주는군요...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Your Reaction Time!

captcha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