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REDV-155.jpg

어째서 영화보다 Making DVD가 먼저 시판되는 거냐... 그정도로 자신이 있는 거였더냐? 그정도는 부록으로 넣어도 되는것이 아니더냐...

나나-무비는 국내에서도 개봉하기를 한도끝도없이 기원하고 있는 영화중 하나다. 얼마전부터 시판한 나나의 Making DVD를 보면서 최대한 원작을 살리려 노력한 흔적을 엿보았다. 특히 주연급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은 기대감을 저버릴 수 없다.

그래서 말인데, 나나의 좋은 인상이 깨질것 같아서 영화보는 것이 약간 두렵기까지 하다. 만화의 실사화라는 것은 여간 어려운 과제인 터이다. 솔직히 영화-나나의 트레일러 만으로는 안심(?)이 되지 않았지만, 본 Making DVD를 감상하면서 조금이나마 안심할 수 있었다. 본토에서 영화주제곡 싱글엘범이 전례없는 2주연속 오리콘 차트의 1,2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발매한 나나 13권 역시 3주 연속 판매량 1위를 기록하였다. 그리고 최근 나나 속편또한 제작하기로 결정되었고 2007년 개봉예정 이라고 한다.

nana_wp1l2.jpg
이정도의 반응이라면 믿어도 되지 않을까?
영화-나나-Making-DVD~_004.jpg

본 DVD의 특이한 점은 마지막에 극상 캐릭터인 오사키 나나와 고마츠 나나(하치)로부터 영화제작진에게 보낸 편지가 공개 되어있다. 글씨체가 서로 다른 것 까지 비교해 주는 시츄에이션이...

끝으로. FM707 Making DVD에 들어있는 몇몇 장면 들을 공개한다.

attachment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Your Reaction Time!

captcha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