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PC말이 나온김에 본인이 가장 즐겨하는 게임을 소개한다. 팜용으로 발표되었던 비주얼드(Bejeweled)라는 게임의 PPC판이다. 다이아몬드 두 개를 바꾸어 가로, 세로로 같은 모양을 3개 이상 연결해 없애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다. 하지만 이 게임의 중독성은 PPC액정 스크레치가 모두 다이아몬드 마인 때문에 생길 정도로 강하다.

낙하형 퍼즐 게임의 형태를 띄고 있으면서 독특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는 이 게임은 PDA사용자들의 사용 환경을 크게 바꾸는 게임이 되었다고 한다. (실제로 자투리 시간만 나면 이 게임을 즐기게 되기 때문에 킬링 타임용 게임이 아니라 게임을 즐기기 위한 자투리 시간을 일부러 만들게 된다.)

다이아몬드 마인이 쉽고, 지겹게 느껴 진다면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바운스 아웃'이라는 게임을 권장한다. 다이아몬드 마인과 같은 색상의 모양을 세 개 이상 없애면서 퍼즐을 풀어나가는 방식이지만 퍼즐의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전작인 다이아몬드 마인이 일반적인 낙하 방식의 게임에 퍼즐 게임의 요소를 포함한 게임으로 성공하였다면, 바운스 아웃은 같은 방식에 보석대신 공을, 가로 세로로 구성된 화면을 대각선으로 바꾸어 같은 방식의 게임을 보다 다른 방식으로 즐기게 해준다.<네이버 PDA 인용>
이지와 타임모드가 있다. 본인의 기록은 이지모드 18만점 타임모드 6만점대이다. 그런데 친구녀석이 타임모드에 8만점의 기록을 내 iPAQ에 기록했다. 죽어라 도전하다가 결국 하드웨어리셋 해버렸다. ㅡ,.ㅡ;

이곳을 클릭하여 웹버전으로 즐겨 볼 수 있다.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Diamond Mine이라는 명칭은 더이상 쓰이지 않고 Bejeweled로 변경 되었다고 한다.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BEJEWELED
msn 메신져 버젼의로의 개임도 있어요...^^*
reply edit
제 주위에는 이런류의 게임을 하루에 8시간, 5년넘게 해오는 사람이 있지요.
아침에 출근해서 시작. 밥먹을때, 전화받을때, 아주잠깐 일할때를 제외하고는 퇴근전까지 하지요.
reply edit
히히....이지모드...20만5천점 넘었습니다!!
역시...경쟁자가 있어야...이런게임은 할만하죠^^
reply edit
언인스톨 해야겠군...
reply edit
우... 엄청 중독성이 심하지요 ;; 처음 산 PDA가 CB POZ였는데 포즈의 유리로된 화면에 다마라인대로 죽죽 줄이 가있어요 ;;;
reply edit
저의 iPAQ rw6100.. 스크래치가 가득합니다.ㅋㅋ
바둑판같이 되어버린.
reply edit
Your Reaction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