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와우가 유료화된다고 한다. 월정액도 허벌나게 비싸다. 뭐 질릴대로 질려버렸지만, 이제 다른 게임에 눈을 돌릴때가 되었다. 스트레스도 풀고 재미도 있고 한 게임들을 둘러보는 중인데, 그중에서도 내 눈길을 끄는 게임들을 모아 보았다.

◆ The Chronicles of Riddick : Escape from Butcher Bay

영화 리딕을 보았다면 저 게임케릭터의 모델링이 얼마나 훌륭한지 알 수 있을것이다. 영화 리딕을 게임화 한것으로 주인공인 빈디젤을 정말 훌륭하게 표현하였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la_re041207_half2_008.jpg

◆ HALF-LIFE 2

정말 긴 개발과정을 거친 하프라이프2 드디어 출시 되었다. FPS를 좋아하는 본인은 꼭 해보아야 할 게임으로 늘 마음속에 담아 두고 있었다. 게임 스팟에 따르면 "사실 굉장히 놀랍고 치밀한 1인칭 슈팅 게임이며 원작에서 찬사를 받았던 모든 요소들을 그대로 담고있다."라고 했는데, 과연 어떨런지...

swbattle.jpg

◆ Star Wars : Battlefront

어드벤처 게임으로 잘 알려진 루카스아츠사의 작품이다. 루카스아츠사의 게임들을 오래전부터 개인적으로 좋아했다.(스타워즈는 이제 질렸다. ㅡ.ㅡ) 스타워즈로 얼마나 더 뽕을 뽑을런지;; 이제 다른것도 좀 만들어봐요!! 그래도 개발사의 명성에 한번 해봐야겠다.

beta_lotrmid.jpg

◆ The Lord of the Rings : The Battle for Middle-earth

요즘들어 스크린샷으로만 꼭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게임은 드물었다. 그런데 EA가 출시한 '반지의 제왕 : 중간계 전투'는 스크린샷 만으로도 스케일이 느껴진다. 앤 컨커 제너럴 세이지 3D 엔진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기대감을 져벌릴 수가 없다.

beta_armiesofexigo.jpg

◆ Armies of Exigo

만일 아미즈 오브 엑시고가 ‘블리자드 게임을 모방했소’라고 정말 진지하게 아첨을 떤다면 블리자드는 얼굴을 붉힐 것임에 틀림없다. - 게임스팟에서 똥평을 받은 아미즈 오브 엑시고는, 마치 2004년의 제작 기법으로 완성한 1999년 식 전략 게임을 보는 것 같은 게임이다. 라고까지 하는데;; 어느정도 이길레 그리 욕을 먹는지 확인해보고 싶다.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Your Reaction Time!

captcha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