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숨기기
사실 노트북이 있으면, 자동차용 PC, 즉 오토PC가 왜 필요하냐고 말하기도 한다. 맞는 말인 동시에 틀린 말 일수도 있다. 물론 노트북에 GPS수신기를 연결하고 내비게이션 S/W를 설치하게 되면, DVD부터 MP3까지 오토PC가 가지는 기능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장시간 자동차를 운행하는 사람이나 보조석에 앉아 있는 사람을 고?때 노트북보다는 오토PC가 더 적합하다.
오토칸의 오토PC는 더이상 자동차 튜닝을 통해서 CAR PC를 구성할 필요가 없고, 이제 차량용 PC의 규격화가 이루어 지는 첫번째 단계라고 정의할만한 제품이다.
노트북은 오토PC만큼의 편의성은 가질 수 없다.간단한 예로 전원 버튼만 누르면 부팅을 하지 않고도 DVD를 보거나 음악 CD를 들을 수 있고, 리모콘으로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르다.
오토PC는 기본적으로 PC기반의 제품이다. 때문에 PC와 마찬가지로 CPU와 메모리, 하드디스크를 사용한다. CPU는 보드에 내장되어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지만, 메모리와 하드디스크는 사용자의 구미에 맞게 교체가 가능하다.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ㅇㅋ 노려보자구~
reply edit
벌써 누가 했잖아 ㅡ.ㅡ;
reply edit
이런! 누가 저거래? 이런 아이디어시장을 노려보자구 ㅍ_ㅍ/
reply edit
그만 노려봐라 눈돌아간다 ㅡ.ㅡ;
reply edit
어
reply edit
Your Reaction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