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얼마전 우리나라에서 상영한 프리다라는 영화를 다들 봤을것이다. 여러 소설책이나 페미니즘에서도 다루고 있는 프리다.... 그녀는 왜 유명한가?
소아마비를 이겨내고,,, 고통사고로 11군데에 뼈가 부러지는 등 신체적으로 힘이 드는 상태에서 현실을 부정하지않고 앞으로의 길을 나아가려는 그녀의 의지가 그림에 나타나서 일까..... 그래서 어느 여류작가 보다도 강한 이미지를 우리에게 보여준다. 두 프리다의 심장을 잇고 심장에서 떨어지는 피로 옷의 꽃을 새기는 장면을 보면.... 프리다는 지금 무지 고통을 받고 있지만 그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려고 하는 의지가 엿보인다.

276942.jpg

지금 취업이 안된다고 좌절하지 마라...... 프리다보단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으니간....... 팔, 다리도 멀쩡하며 생김새도 멀쩡하다..... 그런데도 취업안된다고 좌절한다면 차라리 팔, 다리를 잘라라......자르지 못한바엔 용기를 갖고 긍정적으로 살아라... 그러면 기회는 올것이다.....대한민국 취업을 위해 뛰는 젊은 처녀 총각들 홧팅~~!!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 글의 내용과 전혀 무관한 리플: FireJune님 스킨, 정말 고맙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요즘 이 OldPaper 스킨이 워낙 흔해져버려서... (그래도 나름대로 고쳐쓸 엄두도 못 내는...) 그게 조금 고민입니다. 건강하세요.

    reply edit

  • 현재 준비중인 OldPaper EX는 각 개성에 맞게 고쳐쓸수 있는 확장팩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킨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ply edit

  • 베르지스 베르지스

    취업을 꼭 해야만하는 현실이...안타깝습니다..
    젊은나이에 공장에 가는것도 그렇고...책상에앉아있는것도 그렇고..자극을 찾는젊은이여!
    하기시른거 억지로 하다가는...병납니다! 하나뿐인 인생 여러분이 주인공이니 즐기는걸 권합니다. 즐기는데 꼭 돈이있어야 한다면...이미 당신은 빠져나올수없는 굴레에 있으니...취업하는걸 권장합니다...웬만한 용기로는 고칠수 없어요

    reply edit

Your Reaction Time!

captcha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