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아침부터 황당하다. 사용중인 호스팅 트래픽 제한은 1GB, 그런데, 트래픽 사용량이 벌써 95%란다. 내가 하루 종일 리프레시 해가며 작업해도 50%를 넘기기 힘든데 도대체 ? 처음에는 호스트 서버가 맛탱이 간줄알고 웹로그를 뒤졌다.

Untitled-3.gif
Webalizer 기록
Clipboard123123123.jpg

근데 한 아이피에서 단7번 접속하는 동안 659메가를 다운로드한 사실이 밝혀졌다. 이번 호스팅으로 이사하고서 94번 접속하는동안 1.9GB를 다운로드 한 것으로 기록 되었는데, 단 7번 접속으로 내가 그동안 접속한 용량의 4/1을 훌쩍 넘었다.

874047222.jpg
범인으로 추정되는 사진

내홈피에서 전체 모든파일의 용량이 200MB도 안되는데 어찌된 일이란 말인가? 고의적인 습격인가?
이번주말에 블로그 폐인이 되어 재미있게 놀려고 했는데 이제곧 막히게 생겼다. 당연히 해당 아이피는 차단했다. 그리고 아이피를 추적하여 누구인지 밝혀냈는데 그의 비공개 테스트 중인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었다. 이 사실을 전달하고 이메일을 보내달라고 메시지를 남겼는데 왜 그랬는지 너무너무 궁금하다.

Clipboard123123.jpg
범인것으로으로 추정되는 태터블로그

별일이 다있다.... 그나저나 오늘하루 뭐하고 놀지? ㅠ.ㅠ 헉! 지금보니 97프로다...

덧붙힘 : 호스팅 아저씨깨 말씀 드렸더니 열어 주셨습니다. (일요일인데도 고생이 많으시군요...) 번번히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ㅠ.ㅠ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Your Reaction Time!

captcha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