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14085_10.jpg

울펜슈타인3D 시절부터 둠1,둠2,퀘이크1,퀘이크2,퀘이크3, 리턴 울펜슈타인 까지 ID 소프트사의 게임은 나에게 있어서 쓰디쓴 아픔을 보여주었던 게임들이다. 마지막 남은 자존심에 비수를 밖은 게임... 역시 이번에도 그렇게 될거같다. 다음 사양좀 보자.

케이벤치에 따르면..

올해 가장 기대 받는 1인칭 슈팅 게임, 둠3의 발매 일자가 8월 3일로 확정되었다.
이 게임은 게이머들에게 가장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지만 그래픽 칩 업체인 Nvidia에게도 매우 중요한 게임이기도 하다.

둠3는 Z, Color 정보 없이 텍스쳐를 렌더링 할수 있는 기능을 NV30 이후로부터 제공하고 있으며 NV40, Geforce 6800의 경우 16개의 파이프라인으로 1개의 텍스쳐를 처리하고 Z/Color 정보 없이 최고 32개의 텍스쳐를 렌더링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인해서 둠3에서 Nvidia의 그래픽 솔루션이 ATI보다도 높은 성능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해킹으로 인한 소스 코드 유출로 출시가 1년 이상 지연된 또 다른 기대작 하프 라이프는 ATI의 9800XT/9600XT가 출시되면서 게임 교환권이 배포된 상태이지만 아직까지도 정식 출시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아무튼 출시나 되고나면 생각해보자 ㅡ.ㅡ;;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Your Reaction Time!

captcha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