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앱스토어가 부실하던 시절에는 아이팟(1세대)을 기본으로 탈옥시켜 사용했었는데, 부작용도 크고 이래저래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새로 구입한 아이폰은 있는 그대로 사용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애플리케이션의 개당 가격이 천원에서 오천원 정도로 PC용 애플리케이션을 구입하는 것에 비하여 상당히 저렴한 수준입니다. 아래는 아이폰을 사용한 한 주 동안 앱스토어에서 이것 저것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고 마음에 들어 구입한 애플리케이션들입니다.

aNote.png

Awesome Note $3.99
할일 목록, 쇼핑 리스트, 아이디어 등 다양한 형태의 메모를 작성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TiltShiftGen.png

TiltShift Generator - Fake DSLR $0.99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마치 DSLR로 촬영한 듯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groups.png

Groups: Drag & Drop Contacts Management $4.99
두말할 필요없는 연락처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그룹을 지어줍니다.

eBuddy.png

eBuddy Pro $4.99
MSN, YAHOO, GTalk, ICQ 등의 메신저를 통합으로 관리하고 메시지를 송/수신 할 수 있습니다.

MobileRSS.png

MobileRSS for Google RSS Reader $2.99
구글 리더에 등록한 피드를 동기화하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조회할 수 있게 합니다.

SourceViewer.png

SourceViewer $0.99
아이폰에서 HTML, CSS 소스를 보여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NFSU.png

Need For Speed™ Undercover $4.99
너무나도 유명한 니드 포 스피드의 아이폰용 게임입니다. 화려한 그래픽은 정말 먹어줍니다.

ACEXi.png

ACE COMBAT Xi Skies of Incursion $4.99
남코의 ACE COMBAT 9탄을 아이폰으로 포팅한 것입니다.

Labyrinth.png

Labyrinth $2.99
앱스토어가 없던 시절부터 구입하여 즐긴 게임입니다. 제게는 없어서는 안될 게임입니다.

Bejeweled2.png

Bejeweled 2 $2.99
PopCap사의 Bejeweled는 포켓PC를 사용하던 시절부터 구입하여 즐겼던 게임입니다. 한 번 중독되면 화장실 가는 것도 잊어버릴 정도입니다.

Samuriai.png

Samurai: Way of the Warrior $1.99
굉장히 수준높은 액션 게임입니다. 데모를 즐겨보고 구입하지 않을 수가 없더군요.

DungeonHunter.png

Dungeon Hunter $4.99
그래픽 죽여주는 3D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조금 오버하자면 디아블로 3를 아이폰에서 즐기는 느낌이랄까요?

덧. 게임 카테고리는 한국에서 서비스되지 않기 때문에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국적을 홍콩으로 변경하고 구입하였습니다.(게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미국계정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참 걸림돌이 많은 나라네요.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Your Reaction Time!

captcha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