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crane3_cover150.jpg

Ajax In Action의 저자인 Dave Crane씨 외 2분은 Prototype and Scriptaculous in Action을 출간 했습니다. Ajax in Action은 꽤나 유명한 Ajax 책 입니다. 후반부에는 조금 지루하게 구성되 있어서 읽다가 말았습니다만... 아무튼, 이 책은 기초적인 내용부터 전문적 내용까지 총 544 페이지에 걸쳐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Prototype.js를 이용한 Ajax 구현과 Scriptaculous를 이용한 UI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활용서입니다. 자바 또는 PHP 등을 연동하여 각종 서버측 개발환경에서 사용하는 방법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웍이나 라이브러리를 주제로한 책들이 자주 보이는군요. 좋은 현상입니다. ^^; 하루빨리 번역서가 출간 되면 좋겠네요.

Comments

Got something to add? You can just leave a comment.

  • 자바스크립트.. 정말 어디서 본 글처럼, 세상에서 가장 오해가 많은 언어 이지 않나 싶습니다.
    요즘 그걸 참 많이 느낍니다. 많은 가능성이 있는데도 참 가볍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근 몇년 간 Ajax등을 통해 가치가 재조명 되는거 같아 좋기는 하지만요 ^^
    늘 준님을 통해 좋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_ _)

    reply edit

  • 늘 잊지않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바스크립트는 파면 팔수록 더욱 재미있는 녀석입니다. 앞으로 자바스크립트의 입지가 어찌될지는 두고봐야겠지만 충분한 가능성이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Ajax는 빙산의 일각이 아닐까요?

    reply edit

Your Reaction Time!

captcha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