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 2.73

제가 몸담고 있는 회사에서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주 담당업무는 UI 설계 및 구축 그리고 크로스-브라우징 등이 될 것입니다. 서드파티 라이브러리 사용을 권장하고, 간결하면서도 일관적이고 직관적인 UI를 지향하며, 웹표준을 존중합니다. 개발환경은 주로 .NET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Subversion, Trac, Mantis, Wiki 등의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업자 간 협업을 이롭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젝트 단위로 서로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 모여 팀을 결성하고 작업을 진행합니다.

지원 방법은 이력서와 개발 경력서를 이메일에 첨부하여 to@firejune.com으로 발송해 주시면 서류심사 후 기술면접 및 연봉협상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분야의 달인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자신의 창출물에 자부심을 가지고 꿈과 열정을 쏟을 준비가 되신 분이라면 대환영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쿡~ 찔러주세요.

Comments

지난 16일, 알서포트라는 회사에 입사하였습니다. 이 회사는 매우 훌륭한 리모트 컨트롤 기술을 보유하고 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여러 제품들을 세계적으로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사실, 게임 개발사에서 UI를 만드는 꿈이 실현되는 것을 코앞에 두고 있었습니다만, 결국 웹UI를 다시 시작하는 것으로 결론지었습니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죠. 저를 게임회사에 집어넣기 위해 여러모로 신경써 주신 쫑맹형한테는 너무 미안하게 되어버렸어요.

어찌됐건 활주로는 마련되었으니 또 한번 달려보렵니다. ㄱㄱㄱ

Comments